음악이 아니었다면 다운로드

오프라인 재생을 위해 앨범을 다운로드한 경우 YouTube Music에서 해당 앨범이나 노래를 재생할 때마다 스트리밍하는 대신 다운로드한 복사본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 불행하게도, YouTube Music은 다운로드 한 사본으로 기본값으로 설정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주변에있는 동안, 당신은 단순히 냅스터를 해고 노래, 앨범, 또는 아티스트를 검색하고, 그 시간에 온라인 및 당신이 찾고 있던 것을 가지고 사람들이 호스팅 하는 파일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 `다운로드`를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컴퓨터 간에 직접 피어 투 피어(P2P) 파일 전송을 시작하고 몇 분 만에 하드 드라이브에 해당 트랙을 연결합니다. 그것은 천재였다. 부인할 수 없는 불법 천재이지만,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재. 사용자의 음악 카탈로그에서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면 IRC 명령과 함께 해당 파일을 입력하여 특정 파일을 요청해야 하며, 해당 사용자가 온라인 상태가 되면 하드 드라이브에서 파일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이는 앱에서 다른 곳에서 재생할 때 다운로드한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YouTube Music의 습관과 결합할 때 특히 혼란스럽습니다. 최근에 재생한 재생 목록또는 재생 목록에서 다운로드한 것으로 알고 있는 재생 목록을 시작하고, Wi-Fi를 그대로 둔 다음, 음악이 중단되어 다운로드로 이동하여 재생 목록을 다시 시작하라고 지시할 수 있습니다. 스트리밍 음악은 데이터 요금제에서 벗어날 수 있고 스트리밍 비디오는 데이터 캡을 살아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음악은 YouTube Music과 YouTube 뮤직 프리미엄 비용을 지불하는 사용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.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: YouTube Music의 오프라인 재생은 인디애나 존스 사운드트랙보다 더 많은 함정을 가지고 있으며, 다운로드된 음악 다운로드 및 재다운로드및 가장 부적절한 시간에 다시 다운로드되며 앱은 오프라인 모드 또는 오프라인을 처리하지 않습니다.

일관되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. 아무리 조심해도, 기회는 당신의 옆에 가시 독 다트를 넣어 것입니다 이러한 함정 중 하나입니다. 결국, 업계나 소비자모두 다운로드를 크게 평가하지 않았습니다. 다운로드는 인터넷 액세스가 느리고 보급되지 않고 연속적이지 않은 시간 동안 편리한 중단이었습니다. 그리고 더 복잡한 스트리밍 기술은 아직 완전히 개발되지 않았습니다. 그러나 위의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2011-2015년의 다운로드 기간은 RIAA가 1973년에 데이터를 컴파일하기 시작한 이래 총 산업 수익(인플레이션 조정)이 가장 나쁜 시기와 거의 정확히 일치했습니다.